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대천왕 출연한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완전 맛있음!

새로운 정보를 모으기/일상정보 다모으기

by 핑크뮬리 A 2020. 4. 19. 18:02

본문

오늘은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윤대감 참숯 등갈비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예전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등갈비 맛집으로 출연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항상 TV나온집 실망한 기억밖에 없는데, 이집은 진짜 왕추천 하고 싶어요.

 

저는 차를 타고 갔는데, 만약 대중교통 이용하시려면 지하철 군포역 1번출구에서 걸어가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차가지고 오신분은 언덕위에 공영주차장에 차대고 걸어 내려오시면 됩니다.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기본 정보들>

- 주소: 경기 군포시 당동로 22, 주택가에 있어요.

- 예약 안됨, 인기가 많아서 저녁 6시쯤 가면 꼭 줄이 있더라구요.

- 가는법: 군포역 1번출구 도보 11분

- 주차: 주차는 가게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세요, 가게에서 직진해서 오르막길 쭉 올라가면 있음.

- 일요일 휴무!!! (전화: 031-427-9290)

 

 

 

 

 

일단 이집은 밑반찬부터 기대감 100% 끌어올린 집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평범한 김치, 콩나물 무침, 양파 절임, 된장찌개였으나, 진짜 한가지도 빠지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콩나물 왜이렇게 맛있나요? 원래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갔을 때 콩나물을 방금 무쳐서 따끈따끈 했답니다 ㅠㅠ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밑반찬 1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밑반찬 2

 

 

 

 

김치는 볶음김치여서 너무 맛있어서 세번은 리필해 먹었어요.

직원분들이 가족분들이신 것 같았는데, 모두들 친절하시고 반찬도 떨어지면 먼저 채워주시고 고기 굽는 것도 하나하나 봐주시고 너무 기분좋게 식사했어요. 진짜 이것 때문에라도 꼭 가고 싶은 집이에요!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밑반찬 3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밑반찬 4

 

 

잔치국수도 한그릇 시켰는데, 너무 허여멀건해서 맛없을 줄 알았지만, 국물 한숟갈 먹고 진짜 놀랄노자였음.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이 조개국물인 것 같은데, 어쩜 맑은 국물에 면만 심심하게 들어있는 국수가 그렇게 맛있을수가 있는지.... ㅠㅠ 놀라웠습니다.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국수

 

특제 양념소스를 주시는데, 고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같이 올려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좋아요.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양념

 

대망의 등갈비가 등장했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소금구이 먹고 양념 먹으라고 하셔서 일단 소금구이 2인분을 주문 하였습니다.

 

일단 소금구이 첫입은 참숯향이 쫙~ 나면서 향긋하고 고기가 쫄깃쫄깃 하면서도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소금구이

 

 

 

싹 다먹고 양념도 2인분 주문했습니다. 

양념은 빨리타니까 먹을 것만 불위에 올리라고 하시더라구요.

요리조리 돌려가며 구워서 한입 먹었는데.... 진짜.... 이집 뭐냐구요. 아니 왜이렇게 맛있어요?

양념이 흔히 먹는 달달 짭짤한 맛을 뛰어넘어서 뭔가, 한방(?) 냄새도 나는게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요!

진짜 같이 간 친구랑 '대박, 너무맛있어' 100번 반복하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양념구이

 

 

고기, 특히 등갈비 좋아하시는 분들 진짜 꼭(!) 완전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서울에서 차로 40-50분이면 도착하는데, 진짜 시간투자해서 갈 가치가 있어요.

 

 

가격대도 적당한 편입니다!

1인분 12,000원이고, 저희 4인분먹고도 채 5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어서 행복했어요!

잔치국수는 3,000원인데 꼭! 드셔보세요~

기본 된장찌개가 나오니까 일단 찌개는 드셔보시고 추가하세요.

 

 

껍데기는 안시켜 먹어봤는데, 옆에 테이블 분들이 많이 시키시는 걸로 보아서,

아마 껍데기도 맛있는 집인 것 같아요.

밑반찬이 그렇게 맛있는 집이라면, 아마 저기 써있는 모든 메뉴가 다 맛있을 걸로 예상합니다.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메뉴판 가격

 

 

 

고기 덕후분들 여기 꼭 가보세요!

군포 윤대감 참숯 등갈비 추천드려요!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